[동영상 플레이어]캡쳐 프로그램이 감지 되었다면서 차단되었어요.
[PC의 경우]
1) 캡쳐 기능이 포함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캡쳐 기능이 포함된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으면 보안을 위해 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퀵타임플레이어, 안 카메라, 곰플레이어, 네이버캠, 팟인코더 등)
Ctrl+Alt+Delete 키를 눌러 [작업관리자] - [프로세스] 창에 실행되고 있는 프로그램 중 캠쳐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 하고,
캡쳐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이후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를 다 닫고 다시 동영상을 다시 재생하시면 됩니다.
간혹 프로그램에 따라 실행중이지 않고 설치만 되어있어도 동영상 재생이 안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잘 사용하지 않는 캡쳐 프로그램이라면 [제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완전히 삭제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2) 애플 컴퓨터 퀵타임 플레이어
애플 컴퓨터 이용자의 경우 퀵타임 플레이어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캡쳐 기능을 포함 합니다.
[유틸리티] - [활성상태보기]에서 해당 프로세스를 강제 종료 시켜야 합니다.
사용을 안 하시는 경우 삭제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3)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위의 문제와 동일한 부분이나 컴퓨터 자체의 소프트웨어가 아닌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중 캡쳐 기능이 포함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보안을 위해 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 하시고 이용 하시거나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4) 윈도우 게임바 설정
윈도우 자체 프로그램인 '게임바'에 캡쳐 기능이 있습니다. 이를 OFF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윈도우키 + I(알파벳 아이)를 클릭 후 [게임] - [캡쳐]에서 '백그라운드 녹화' 기능을 OFF 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의 경우]
캡처가 가능한 앱(모비즌 등)이 설치된 경우 삭제 후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 위의 상황들을 모두 확인/조치 하였는데도 문제가 계속될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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