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공지사항

[공지] iPad 강의 재생 문제 해결 방법 안내

게시판
작성자 CY캠퍼스 등록일 2020.03.02
조회수 988
첨부파일

iPad 강의 재생 문제 해결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CY멤버 여러분!

 

최근 iPad 사용자분들 중

 

Kollus Player 사용에 불편을 느끼시는 분들이

 

적지 않으셨을 것입니다. 

 

이는 IOS 13.2 버전 업데이트에 따라 발생된 문제입니다. 

 

애플은 해당 업데이트를 통하여 iPad를 더 이상

 

모바일로 지원하지 않고

 

PC로 인식하도록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iPad를 모바일로 인식하는

 

Kollus Player와 인터넷 브라우저 Safari가 서로 호환이 되지 않아

 

발생한 문제입니다.

 

해결 방법은 간단합니다.

 

[설정> Safari> 데스크탑 웹사이트 요청> OFF]로

 

설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이후 열려있던 사파리 브라우저를 모두 닫고

 

다시 접속하시면 문제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사파리 외에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chrome, naverwhale 등)를

 

이용하셔도 문제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모두 즐겁고 유익한 학습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D 

 

CYCAMP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