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FAQ

환불이 가능한가요?

학습규정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학습지원센터] - [학습규정]을 확인하시고

[환불신청]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조치해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결제한 카드 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결제하신 내용의 카드 영수증은 1:1문의에 요청 내용을 남겨주시면 

회원정보 내 이메일 주소로 발송해 드립니다. 다른 이메일로 받고 싶으시면

문의글 작성 시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고맙습니다.

수강증 및 확인증 발급해주세요.

CY캠퍼스에서는 공통적으로 '수강확인증'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강의실] - [결제내역/확인증]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수강확인증에는 성명/생년월일/멤버십이름(강의명)/신청일/기간/멤버십이용료(수강료)/진도율 및 날짜와 직인, 회상정보가 포함됩니다.

안의 기입되는 내용은 실제 결제/수강에 대한 내용이 자동으로 반영되며 임의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별도 요청사항이 있으신 경우 1:1문의에 자세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려 가능여부 및 조치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해요?

현금영수증은 가상계좌 결제 진행 중에 신청이 가능하며

개인/사업자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를 선택하시고 현금영수증 번호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만약 기입하지 않으신 경우, 회원정보 내 휴대폰 번호로 진행 됩니다.

고맙습니다.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CY캠퍼서에서는 해외 카드(사) Mastercard, VISA, American Express 결제가 가능합니다.  

고맙습니다.           

가상계좌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 진행 시 결제 수단을 '가상계좌'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가상계좌 결제를 진행할 때 원하는 은행을 선택 하시면, 수강생을 위한 1회용 가상 계좌가 생성됩니다. 물론 선택하신 은행의 계좌입니다.

생성된 가상계좌의 정보는 회원정보 내 기재된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로 전달 됩니다.

다만 결제를 끝까지 진행해주셔야 가상계좌가 생성됩니다. 

고맙습니다.              

신용카드 결제가 실패했다고 나와요.

결제는 PC, 노트북, 모바일, 테블릿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PC 및 노트북의 인터넷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결제 시 오류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팝업 차단의 문제인 경우 인터넷 익스프로러의 상단 [도구(톱니바퀴 모양)]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팝업차단] 체크박스에서

체크해제를 해주신 후 적용 및 확인 버튼 클릭 후 창을 다시 결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실제 결제가 진행 여부는 학습지원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해 드릴 수 있습니다.

문제가 계속 될 경우 키움페이 고객센터(1588-5984)로 연락 하시면 됩니다.

고맙습니다. 

수강신청은 어디서 해야하나요?

수강신청은

1. 메뉴 [수강신청]에서도 전체 패키지 및 단과 강의들의 리스트를 보실 수 있고

2. [시작하기]를 통해 원하시는 패키지를 선택하여 들어가시면 패키지 별로 수강신청도 가능합니다. 

3. 또한 패키지 내에 있는 특정 단과 강의를 클릭 하시면 강의 상세보기 페이지가 나오는데 

이 곳에서는 해당 강의를 단과로도 수강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